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혈관 회춘제 미꾸라지 효능

도안신도시

by 가브리엘바람의노래 2020. 6. 10. 17:22

본문

혈관 회춘제, 미꾸라지 효능


손발저림이나 어깨결림, 기억력감퇴등 이러한 현상이 있다면 혈관의 노폐물이 쌓여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다는 증거입니다.

심장의 혈관이 좁아지고 단단해져도 온몸에 혈액을 보내는 펌프로 쉬지 않고 일하는데 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혈액이 원활하지 못해 심장질환을 야기 할지 모릅니다. 이번시간은 혈관에 쌓인 노폐물을 청소하고 건강한 혈액을 만드는 미꾸라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 미꾸라지 효능 > 기력회복

삼국지의 3대 전투로 꼽는 관도대전에서 조조가 승리한 것은 미꾸라지라는 사실 아시나요?

당시 원소의 군대는 10만 대군, 조조의 군은 1만에 불과했지만 조조의 군대는 미꾸라지를 잡아 구어 먹었다. 아무것도 먹지말라는 조조의 말을 위반해서 병사들은 처벌받기 직전이였죠. 근데 조조가 이 미꾸라지를 맛보니 기가막히게 좋아 전투중 식량문제를 해결하고 전투에서도 대승하는 결과를 갖어오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미꾸라지는 기력회복이라는 점을 볼 수 있으며, 떨어진 기력을 회복하는 보양식으로 효과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미꾸라지 효능2 : 피부와 호흡기점막을 보호

미꾸라지는 다른 동물성 식품에서는 보기 드물게 비타민 A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튼튼하게 보호하고 세균의 저항력을 높여주며 호흡기 점막을 튼튼하게 해주는 미꾸라지 효능이 있습니다.

비타민 A는 우리 몸의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그 기능을 유지하는데 쓰이는 영양소인데, 특히 미꾸라지의 알과 난소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A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으로 섭취하길 권장하는데, 미꾸라지에는 고등어, 전어 같은 가을 제철 생선보다 비타민 A가 풍부해 미꾸라지를 먹는 것이 훨씬 더 영양을 많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미꾸라지를 추어탕처럼 끓여서 조리해도 비타민 A의 손실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이러한 미꾸라지 효능은 볼 수 있습니다.

● 미꾸라지 효능 : 노화예방

미꾸라지의 미끌미끌한 점액물인 뮤신때문인데요. 이 뮤신은 노화예방에 좋은 콘드로이친 황산이 다량함유되어 있습니다.

콘드로이친 황산은 세포를 연결하는 결합조직 안에 있어, 세포를 영양이 풍부한 상태로 유지하며 조절합니다. 여성분들이 노화방지를 위해 콘드로이친 황상을 섭취하면 나이가들면서 줄어드는 콘드로이친 황산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 미꾸라지 효능 4 암세포감소

콘드로이친 황산은 정상적인 세포를 손상시키는 암세포의 영양보급로를 차단하여 혈관생성을 막아 암세포를 감소시킵니다. 암의 신생혈관 조성을 억제하고 암세의 증시과 전이를 막으며 진통효과도 나타내어 미꾸라지 효능으로 암에도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우리 선조들도 일찌감치 미꾸라지의 효능을 알고 고려시대 이전부터 먹었던 보양식의 재료입니다. 혈관 건강은 미리미리 관리하여 건강한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혈관 회춘제 미꾸라지 효능

The post 혈관 회춘제 미꾸라지 효능 appeared first on 뱅가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